아이폰을 사서.. 쓸일이 없어졌다.. -_ -;; 물론 옴니아는 여전히 가지고 있지만..
사용안하는 프로그램이니... 다른 사람에게 공유할까 생각중인데... 되려나??




옴니아를 쓰면서 제일 먼저 하게 되는 것이 아마도 테마를 꾸미는 일이 아닐까한다.
물론 디폴트 설정에 우리가 흔히 보는 스마트폰의 모습으로 사용하는 것이 빠른 속도를 보장하는 것이지만
사람들의 욕구라는 것이 조금이라도 사용하기 편하고 이쁜 걸로다가 쓰고 싶어하니까 ㅋㅋ

그래서 나도 얼마전에 트라이얼 버전으로 받아쓰던 PointUI 를 이참에 구입했다 ㅋ 
결제완료 후에 등록메일이 오는 데까지 2주에 가까운 시간이 걸렸지만...
뭐 괜찮다 ㅋㅋ (환불하려고도 했었지만.. ㅋ) 

스마트폰 테마 프로그램으로 여러가지 (HS++,. WAD 등등)가 있지만
사용해본 결과 PointUI 가 제일 내 취향에 맞는 것 같다 ㅋㅋ
구매까지 했으니 돈 아까워서라도~ 아이폰이 나와서 폰을 바꾸기 전까지는 PointUI 를 써야겠다 ㅋ

혹 스마트폰 유저중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씩들 써보시길 ㅋㅋ
참고로 저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에서 노바님께서 수정해서 올려주신 버전
(PointSense v2.0.1.1 T*OMNIA Edition by nOva) 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
이 자릴 빌어 노바님께 감사드립니다 ㅋㅋ

이미지출처 : PointUI (http://www.pointui.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