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통째로 스캔한 Daum 지도를 이제 iPhone과 iPod touch 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1)내 주변의 맛집, 은행, 약국, 지하철, 버스역 등의 장소 검색
2)편리한 자동차와 대중교통 길찾기와 상세한 정보 제공
3)전국 고해상도 항공사진 스카이뷰
4)360도 파노라마 거리사진 로드뷰
5)1천여 개의 추천 검색어로 검색도 간편하게
그 어떤 지도 어플보다 뛰어난 사용성을 위해 모바일 최적화하여 Daum 지도를 담아냈습니다.
길찾기를 할 때, 소요예상시간, 최적 경로와 최단경로, 택시요금까지 안내해주는 세심함과 한번의 터치로 
대중교통 경로 검색까지 확인 가능하며, 지하철 역의 첫차/막차 시간은 물론 출구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천여 개의 추천 검색어와 초성 검색과 터치로 간단히 현재 내 주변의 맛집, 은행, 약국, 지하철역, 버스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Daum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이 준비한 모바일 지도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드디어 앱스토어에 다음 지도가 떴네요. 
지난 해부터 무던히도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군요.   게다가 무료로 나와서 무지 좋다는.. ^- ^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니 무지 좋더군요. 이렇다할 버그도 없고 무지 좋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길찾기라든지 대중교통 사항이 아주 잘 반영되어 있어 이제는 구글어스가 필요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문제는 Wi-Fi 가 되야 실행된다는 점인데 방대한 지도자료를 다 실을 수 없다는 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면
납득이 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약간은 불편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앞으로 어느정도는 보완되서 나오겠지만 검색한 지도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나저나 얼마전에 들은 소식에는 앱스토어 한글 계정에서 게임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하던데..
이왕 되는 김에 한국에서도 아이튠즈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무지 좋겠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