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날짜(7/23)로 새로운 사항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업데이트 사항

  1. 환경설정 메뉴 오픈
  2. 글쓰기 에디터 - 이미지 업로더 수정

불철주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 ^

환경설정에서 바뀐 부분은 전체적인 레이아웃이 새롭게 바뀌는 관리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늘 생각해오던 초대 관리에서 초대목록 삭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만
여전히 그러한 사항은 반영이 되지 않을 것인가 보네요. (아직 고려 대상이 아닌가요?)
그밖에 다른 변경사항은 없는 듯 합니다. 보기 편하게 바뀌었다는 것 외에는 별다를 게 없군요.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거겠지만요. ^- ^;

두번째로 글쓰기 에디터에서 이미지 업로더가 수정이 되었습니다.
가로 사이즈와 사진정렬 아이콘이 생겼군요. 아주 멋집니다. ^- ^
사진 업로드시 추가 후 별도로 정렬을 해야했던 불편함이 해소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진 업로드 후 발생하던 정렬아이콘 버그[각주:1]도 확인해보니 해결 되었더군요. 
사실 그 버그때문에 이미지 업로드 후에 글을 편집하는 데 큰 에로사항에 있었드랬죠.. (결국 이미지 없이 포스팅;;)

테스트가 거듭될 수록 더욱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노력이 있기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나름 테스터로 뽑혀서 이런 저런 새로운 기능들을 사용해보고 눈에 띄는 버그는 리포팅도 한다고 하는 데 
이런 활동들이 큰 도움이 될런 지는 잘모르겠군요. ^- ^ 아무쪼록 미약한 활동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버그 리포트 
초대관리에서 목록에서 스크롤을 하면 초대목록이 사라지는 버그가 있습니다.
글목록에서도 간헐적으로 그런 버그가 일어나던데.. 전체적으로 목록 부분에서 버그가 좀 있는 듯하네요. 

  1. 글쓰기와 이미지 정렬아이콘 변경시 이미지를 클릭했을 때 아이콘이 변경되지 않은 버그, 이미지를 클릭한 상태를 유지해야만 정렬 아이콘이 변경되는 버그 [본문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