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티스토리가 열심히 베타테스트를 준비중이신가보다.
오늘 3~4시 사이에 만나 볼 수 있을 꺼라고 공지를 해주셨지만.. 아무래도 뭐든지 쉬운 게 없는 법.
아직은.. 아직인가 보다 ㅋㅋ
무한 새로고침으로 확인하다 새관리 버튼을 확인하긴 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페이지가 열리지는 않는다. ^- ^ 확인후 새로고침 하니 버튼은 사라졌다.
이런 상황에 대해 센스 있는 티스토리의 답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사람들 같군요. ㅋㅋ

+
7시 34분 현재 새관리 버튼은 보이나 페이지가 열리지 않네요. ㅋ 이제 되려나 봅니다.
++
캐시때문에 안보였습니다. ㅋㅋ 캐시를 비우니 보이네요.. 후후훗~! 이제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