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레퍼드의 다음 업데이트인 10.5.2 가 릴리즈 되었다.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http://docs.info.apple.com/article.html?artnum=307109-ko
위의 업데이트 정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10.5.2 업데이트와 더불어서 그래픽 또한 업데이트 되었다.
이는 10.5.2 업데이트를 한 다음에 다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행하면 업데이트 항목이 뜬다.
여러모로 많은 부분이 개선된 만큼 사용하는 데 있어서도 불편함이 많이 해소되었으면 한다.

암튼 업데이트 후 쓰다보니.. 사파리는 정말 빨라진 것 같다.
정보에 의하면 사파리의 다음버전인 3.1 베타버전에서는 기존의 사파리에서의 속도보다 2배는 더 빨리진다고 하는데..
지금도 무지 빠르다. 정말 웹싸이트가 반짝반짝 뜬다 ㅋ ^- ^
맥의 업데이트는 항상 즐거운 기다림이다 ^- ^

+ 2/13
오늘 또 하나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어제 애플스토어가 잠기더니 오늘 Aperture2를 내놓았다.
그에따라 iLife의 Aperture에 대한 버그픽스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애플 TV의 Take2 업데이트 또한 릴리즈 되었다니 애플TV 유저들은 꼭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