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인터넷 강좌를 두개나 신청해서 학교 나가는 날이 그리 많지는 않다 ㅋㅋ
월화수 정도만 나가면 될 것 같다. 1학기때는 인터넷 신청을 못해서 좀 고생을 했었는데
이제는 집에서 들을 수 있으니 정말 좋다 ㅋㅋ

우선 문제는 맥북으로 인터넷 강좌를 볼려면 Parallels로 윈도우 돌려서 봐야하는데..
상당히 번거롭다는 것... 뭐 그래도 방법이 없으니 어쩔 수 없다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맥북의 Mail 프로그램으로 네이트메일을 볼 수 있도록 설정했다.
맥을 쓰면서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네이트메일을 주로 쓰는데 네이트온이 안되는 관계로
항상 네이트 싸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했어야 했는데 혹시나 해서 POP3으로 해서 될까해서 실험해보니
정말 잘되었다. 처음엔 네이트가 POP3서비스를 해줄지 의문이었으나 지원해준다는 이야기에
바로 실행해보니 되더라 ㅋㅋ 좋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또 좋은 거 한가지는 메일이 오면 Dock에 있는 메일 아이콘에 메일 수가 적힌 빨간불이 들어와서
바로 바로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ㅋㅋ

맥용 네이트온이 나오면 거기에도 메일확인 서비스를 지원해주겠지만 지금 쓰고 있는 네이트나 네이버
지메일의 메일을 한데 모아서 볼 수 있으니 앞으로도 맥의 메일프로그램을 이용할 것 같다 ㅋㅋ

무지 좋아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