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맥북을 구입했다.

비오는 거리를 걸어서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입했다.
아침에 미리 전화를 해두었기때문에 물량이 딸림에도 불구하고 하나 건졌다 ㅋ
아침에 전화안했으면 또 몇일을 기다릴뻔했다.

맥부기 사와서 이것저것 훑어보고... "우와.. 너무 멋져 +_ +" 를 연발했다.
멋지구나!! 사기전에 그렇게 고민하고 걱정했던 마음이 화~악 사라졌다 ㅋㅋ

굉장하구나~ 맥부기.. 아직 제대로 훑어보지 못해서 뭘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으나~
며칠 같이 놀면 아마도 이제 손에 익겠지 ㅋㅋ

누가 그랬더라 '윈도우는 쓰면 쓸수록 느려지고 맥은 쓰면 쓸 수록 빨라진다'
이제 슬슬 속도를 붙여가야겠다 ㅋㅋ

사진과 기타등등 사용기는.. 생략 ㅋㅋ 글 솜씨도 없고 실력도 없어서 리뷰 같은 건 생략하고
날 위해서 그리고 혹시 모를 초보자들을 위해서 정보만 올려야겠다 ㅋㅋ

여하튼!!  나도 이제 맥라이프에 심취해보자~~!! ^- ^ ㅋ
윈도우 안녕~ (인터넷 뱅킹만 빼고 -_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