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6개월을 넘게 고심하고 고민했다 ^- ^
늦어진데야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사양이라든지 가격이라든지 고려해야될 사항이 정말 많으니까..

그러다 선택하게 된 것이 맥북!!
열악한 A/S가 큰 단점이되고 윈도우가 아닌 OSX라는 새로운 운영체제라는 것이 또한 문제가 되지만
인텔 CPU 칩셋을 탑재하고 있기때문에 필요할 때 윈도우 돌리면 되니 그건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이고..
발열등등.... 기타 단점들을 열거했던 글들을 봤지만..

결론은.. 그래 맥북이야.. -_ -;; (결국 나한테 불편한 점으로 다가온 건 아무것도 없었다..)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니고(PSP로 하면된다) 그렇다고 싸이질을 하는 것도 아니고 인터넷뱅킹을 하는 것도 아니니..
우리나라에서 맥을 써서 불편한 점은 나에겐 아무것도 없다 ㅋㅋ

암튼 미려한 디자인과 동급사양들에 비교해 싼 가격!! 그리고 새로운 OS에 대한 기대로 들떠있다 ㅋㅋ


조만간 블로그에 맥북에 관련된 포스팅만 줄줄이 이어질 것이다.. ㅋㅋ

맥북관련 카페나 블로그는 이미 즐겨찾기해놓은 상태니까 최적의 상태인 맥북으로,
그 화려한 화면으로 이 블로그에 들어와 글을 남기게 될 것이다 ㅋㅋ

아~ 기뻐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