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의 PLAYSTATION Network서비스인 HOME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기본적으로 음성채팅을 지원하며, 아바타와 개인룸의 커스터 마이징 지원, 각종 미니게임,
쇼핑룸, 엔터테이먼트를 지원하는것을 알리고있다.

여러 MMORPG를 연상케하는 이번 HOME서비스는 국내 유저들에게는 흔한 모습일 수 있으나,
콘솔이라는 시장에서 보면 처음시도되는 것이기도 하다. 즉, 콘솔기기의 혁명이 아닐수 없는것이다.

또한 HOME안에서 온라인게임을 바로 할 수 있으니... 지금껏 콘솔기기의 온라인의 활성화가 되지못한
막힌부분을해소하게되는 계기가 아닌가 싶다.


+ 대단한 서비스가 시작되는구나.. PS3의 활용성을 높이면서 단지 집에 틀어박혀 혼자서 게임플레이하는
  차원을 넘어서 커뮤니티를 더욱더 강화하는구나~
  이거 대단하긴 대단하다 ㅋㅋ 근데 폐인 양성, 두문불출을 조장하면서, 오프라인 인간관계 단절을 가져오는..
  물론 이런 생각은 과대망상이지만 ㅋㅋ 여하튼 그런 사람들 또한 생길 수 있겠군 ㅋㅋ
  여하튼 PS3 많은 사람들에게 지름신을 영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는구나 ㅋㅋ  허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