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번은 확실하다 ㅋㅋ
사실 지금까지는 불확실.. 그냥 내 마음속에서만 많은 노트북들이 서로를 저울질 했을 뿐 -_ -;;
여하튼 많은 시간이 있었던 이유로 산타로사가 탑재된 노트북의 구입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이리라..
나름 이걸로 위안을 ㅋㅋ

맥북이 끌리기도 했었고.. 엑스노트도 생각했었는데.. 디자인을 선택하자니 사용하는데
제약도 많고.. 음.. 성능을 따지자니 가격이 만만치 않았던 관계로.. 꾸물 됐는데~

뭐.. 이제는 꾸물거릴 시간이 없으삼 ㅋㅋ  이번엔 꼭 산다..

뭘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걸로 ㅋㅋ 이것저것 많이 고려해서 이걸로 선택했다.
대형매장에서 확인해본 가격은 159만원 정도.. 지금은 행사중이라 이것저것 많이 주는데
썩 그렇게 좋은 건 아니고~ 나는 뭐 외삼촌의 지인을 통해서 살 예정이라 더 싸게 사리라..

음..  여하튼 조만간 산다!! 진짜라니까!!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