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간 기쁜일이 아닐 수가 없다!! 드디어 콘솔용 위닝 10의 새소식이 떴다!!

기존에 알고 있던 정보랑 크게 다를 건 없지만 삼돌이용 위닝은 보이스 채팅도 가능하다니
위닝 유저는 굉장히 끌리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다.
위닝을 하면서 팀끼리 대화도 가능하다?? 위닝의 또하나의 재미가 되지 싶다.
PS2도 이런 아이디어는 좀 어떻게 안되겠니??
삼돌이로의 전향을 꿈꾸는 PS2위닝팬이 많을 듯 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난 삼돌이도 PS2도 없는 PSP 유저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PSP용 소식이
더욱 반갑다 ^- ^ 우선 올 겨울에 나온다니까 12월을 넘기지 않고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해설이 없는 부분은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뭐 마스터리그의 메리트라면
어느 정도 참아줄 수는 있다 ㅋㅋ 듣는 바에 의하면 왠만해선 느낄 수 없지만 로딩 시간도
조금은 줄은 듯 하고 ^- ^ 암튼 올해안에 나온다는 소식은 정말 기쁜 소식이다 ㅋㅋ
기다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