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어~ 드디어 땐땐땐땐땐땐땐땐땐~ 텐이 나오는군!!
마스터리그 포함되고 말이지 ㅋㅋ 해설은 인터뷰에 의하면
아무리 고생해도 로딩때문에 이번에도 안실릴꺼라든데...
뭐.. 어쩔 수 없지.. 지금도
로딩위닝데 해설넣어서
더 느려지면 대략 난감 이다.. 초난감 .. -_ -;;
보아하니
선수얼굴 에디터될 껀 가보군 ㅋㅋ 좋아 좋아!!!!
되면 내 얼굴로 캐릭터 만들어서 키워야지 ㅋㅋ
(우리 조기축구회원들로 팀하나 만들까.. ㅋㅋ -_ -a)
아무쪼록 빨리 나와라~!!! 유럽판이 먼저 나온다니깐~(맞나??)
정발하기전에 파일 뜨면 먼저 해봐야지 ㅋㅋ
빨리 떠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