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위자드윅스에서 새로운 위젯인 무료문자 웨젯 '엄지'의 평가단을 모집했다.  
무료 문자.. 상당히 끌리는 부분이다. 그래서 나도 신청을 했고 오늘 발표가 있었다. 
메일과 블로그로 통해서 공지하겠다고 했는데 혹시나 해서 오늘 메일을 열어보니 메일이 와있었다.

백명안에 들지 않았지만.. 그래도 200명안에는 들어간 듯 하다. 코드가 생성이된다. ^- ^ ㅋ
그래서 설치!! 


이미지 출처 : 위젯 엄지 - 엄지위젯 소개

그리고 바로 문자 발송을 해보았다.  그러자 갑자기 나에게로 문자 한통이 왔다. 

센스가 있구나~ ㅋㅋ 근데 좀 뭐랄까.. 처음에 아무 생각이 없이 봤을 땐 스팸문자라도 온 줄 알았다 ㅋ
그리고 문자를 보낼 때마다.. 문자가 오는 구나 -_ -;; 헐~ 
뭐 그래도 1차 평가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하루에 10통씩만 보내진다고 하니.. 뭐.. ㅋㅋ
아무튼 아직 이렇다할 문제가 있는 건 아닌 것 같으니.. 여기저기 문자를 보내봐야겠다 ^- ^
근데 아직 보낸 문자에 대한 답이 안온다... 보내진 건 맞는 건가?? -_ -??

+
보낸 문자에 대한 답이 왔다. 문자 보내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듯 하다 ^- ^*
그리고 아래 이 글의 댓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방문자도 하루 10건의 문자사용이 가능하다고하니
들르신 분들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
위자드윅스 관계자님들께 좋은 위젯을 만들어 주신 데 대해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
,